본문내용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교육정보

연간교육일정

광고인이 되기 위한 첫걸음, 광고교육원이 열어드립니다.

2022년 연간 교육일정

IAA-KOBACO 국제광고인 과정

IAA-KOBACO 국제광고인 과정표 - 교육과정, 교육일정, 시간, 정원, 교육방법 정보 제공
교육과정 교육일정 시간 정원 교육방법
대학생
(Junior)
기초 2. 8. ~ 5. 17. (화 목) 116 40명 온라인
특화 5. 24. ~ 9. 13. (화 목) 99 온라인, 오프라인 병행
실전 9. 20. ~ 12. 22. (화 목) 85
재직자
(Senior)
기초 2. 8. ~ 5. 17. (화 목) 116 40명 온라인
특화 5. 24. ~ 9. 13. (화 목) 99 온라인, 오프라인 병행
실전 9. 20. ~ 12. 22. (화 목) 85

1인 광고콘텐츠 창작자 양성과정

1인 광고콘텐츠 창작자 양성과정 표 - 교육과정, 교육일정, 시간, 정원, 교육방법 정보 제공
교육과정 교육일정 시간 정원 교육방법
정규반(5기) 광고기획 3. 7.(월) ~ 6. 14(화) 108 48명 온라인, 오프라인 병행
촬영
편집
실전피드백
창업
지역인재반 디지털광고 기획 7. 18.(월) ~ 10. 31.(월) 108 24명 오프라인
(상황에 따라 온라인 병행)
창업
촬영
편집
중급반 기획 7. 18.(월) ~ 10. 24.(월) 99 24명 오프라인
(상황에 따라 온라인 병행)
촬영
편집
실전 프로젝트반 광고콘텐츠 제작 6월 ~ 11월 미정 10명 오프라인
(상황에 따라 온라인 병행)

국가인적자원개발컨소시엄

국가인적자원개발컨소시엄 표 - 교육과정, 교육일정, 시간, 정원, 교육방법 정보 제공1
교육과정 교육일정 시간 정원 교육방법
광고전략과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1 2월 4주 각 8시간 25 온라인
(상황에 따라 오프라인 병행)
미디어와 미디어플래닝 전략 3월 1주 25
브랜디드 콘텐츠 기획 3월 3주 25
비주얼 콘텐츠 기획 3월 4주 25
소셜미디어 마케팅 4월 1주 25
디지털 마케팅과 미디어 전략 4월 2주 25
스마트 광고 트렌드 리뷰 1 4월 3주 25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트렌드 전략 5월 1주 25
PR 기획 및 성공사례 분석 5월 2주 25
미디어플래닝 전략 실무 5월 4주 25
브랜딩과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성공전략 6월 1주 25
크리에이티브 전략분석과 창안 6월 2주 25
디지털 캠페인 기획 6월 3주 25
디지털 광고 효과분석 1 6월 4주 25
검색광고 퍼포먼스 마케팅 7월 1주 25
광고전략과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2 7월 2주 25
광고기획 사례연구 및 기획서 작성 클리닉 7월 3주 25
스마트 광고 트렌드 리뷰 2 8월 4주 25
빅데이터와 디지털 광고전략 9월 1주 25
PR전략과 위기관리 9월 2주 25
캠페인 실전기획 및 PT전략 10월 1주 25
카피라이팅 실습 10월 2주 25
디지털 마케팅과 미디어 전략 2 10월 4주 25
디지털 광고 효과분석 2 11월 1주 25
브랜드 및 퍼포먼스 광고 KPI전략 11월 2주 25

취업집중 과정

취업집중 과정 표 - 교육과정, 교육일정, 시간, 정원, 교육방법 정보 제공
교육과정 교육일정 시간 정원 교육방법
광고기획 광고기획 전략 7~9월 중 72 40명 온라인
미디어플래닝
디지털광고
광고기획 실습
취업특강
SNS 광고 빅데이터와 디지털광고 7~9월 중 72 24명 온라인
퍼포먼스 마케팅
미디어플래닝
디지털광고 효과분석
취업특강
디지털광고제작 광고제작과 아이디어 7~9월 중 72 24명 오프라인
디지털광고 크리에이티브
포트폴리오 제작 실습
취업특강

온라인 아카데미 (e-learning.kobaco.co.kr)

온라인 아카데미 표 - 교육과정(이 외 강의는 온라인 아카데미 참고), 교육일정, 시간, 정원, 교육방법 정보 제공
교육과정(이 외 강의는 온라인 아카데미 참고) 교육일정 시간 정원 교육방법
광고기획의 이해 수강신청 후, 90일간 수강 가능 - - 온라인 교육
광고카피&크리에이티브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우수사례 분석 실무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실무자를 위한 SNS 마케팅
유튜브 마케팅 전략 및 활용사례
미디어/문화 다양성의 '과잉과 결핍'
디지털광고 기초
소셜마케팅과 디지털광고

사회교육

사회교육 표 - 교육과정, 교육일정, 시간, 정원, 교육방법 정보 제공
교육과정 교육일정 시간 정원 교육방법
중학교 '자유학년제' 프로그램 사전협의 2 ~ 3 - 광고박물관 연계
공공기관 광고홍보 교육 사전협의 - - 사전협의

* 실제 교육일정은 변경될 수 있습니다.

* 모집일정은 공지사항을 확인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