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문광고

광고인이 되기 위한 첫걸음,
광고교육원이 열어드립니다.

전문광고과정은 광고인을 대상으로 새로운 광고이론 및 실무를 소개하는 재직자 재교육
프로그램이며, 실무위주의 강의와 토론위주의 쌍방향 커뮤니케이션 수업을 지향하고 있습니다.
과정 내 각 강좌는 기초-특화-심화 등 총 3단계 모델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기초과정

강의시간 : 총 150시간

1단계(광고기획실무)-2단계(미디어플래닝1)-3단계(미디어플래닝2)-4단계(크리에이티브 광고카피)-5단계(IMC전략)

특화과정

강의시간 : 총 150시간

1단계(빅데이터분석실무)-2단계(디지털콘텐츠 마케팅)-3단계(소셜미디어광고)-4단계(디지털콘텐츠 제작실무1)-5단계(디지털콘텐츠 제작실무2)

심화과정

강의시간 : 총 60시간

1단계(포트폴리오 기반 클리닉 기획)-2단계(포트폴리오 기반 클리닉 카피)


* 1,2로 편성된 강좌는 동일 강좌입니다.(연 2회 편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