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과정소개

과정소개

광고인이 되기 위한 첫걸음, 광고교육원이 열어드립니다.

연간교육과정 안내

연간교육과정 안내 표 - 연번, 분류, 로드맵, 훈련과정, 강사, 계획일정, 정원 정보 제공
연번 분류 로드맵 훈련과정 강사 계획일정 정원
1 광고/마케팅 1 광고전략과 마케팅 커뮤니케이션(1) 이선엽교수(청운대) 2월 4주 25
2 광고/마케팅 2 미디어와 미디어플래닝 전략 손병극부장(SM C&C) 3월1주 25
3 광고제작 7 브랜디드 콘텐츠 기획 차승학팀장(스푼라디오) 3월 3주 25
4 광고제작 8 비주얼 콘텐츠 기획 이준오 아트디렉터(이노션) 3월 4주 25
5 디지털광고 12 소셜미디어 마케팅 박소영대표(존버드) 4월 1주 25
6 디지털광고 13 디지털 마케팅과 미디어 전략(1) 정해원교수(고신대) 4월 2주 25
7 디지털광고 14 스마트 광고 트렌드 리뷰(1) 임효철국장(HSad) 4월 3주 25
8 광고/마케팅 3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트렌드 전략 엄한영이사(드림인사이트) 5월 1주 25
9 PR 20 PR기획 및 성공사례 분석 미정 5월 2주 25
10 광고/마케팅 4 미디어플래닝 전략 실무 박두현책임(HSad) 5월 4주 25
11 광고제작 9 브랜딩과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성공전략 최병호팀장(비알코리아) 6월 1주 25
12 광고제작 10 크리에이티브 전략분석과 창안 정해원교수(고신대) 6월 2주 25
13 디지털광고 15 디지털 캠페인 기획 신진우지사장(트리플아이엠) 6월 3주 25
14 디지털광고 16 디지털 광고 효과분석(1) 윤용찬본부장(데이터마케팅코리아) 6월 4주 25
15 디지털광고 17 검색광고 퍼포먼스 마케팅 이환선대표(Balc) 7월 1주 25
16 광고/마케팅 1 광고전략과 마케팅 커뮤니케이션(2) 이선엽교수(청운대) 7월 2주 25
17 광고/마케팅 5 광고기획 사례연구 및 기획서 작성 클리닉 강준구대표(트로피마케팅) 7월 3주 25
18 디지털광고 14 스마트 광고 트렌드 리뷰(2) 임효철국장(HSad) 8월 4주 25
19 디지털광고 19 빅데이터와 디지털 광고전략 노운초책임(대홍기획) 9월 1주 25
20 PR 21 PR전략과 위기관리 전정희상무(유니버셜맥켄) 9월 2주 25
21 광고/마케팅 6 캠페인 실전기획 및 PT전략 윤경식팀장(한국건강증진개발원) 10월 1주 25
22 광고제작 11 카피라이팅 실습 미정 10월 2주 25
23 디지털광고 13 디지털 마케팅과 미디어 전략(2) 정해원교수(고신대) 10월 4주 25
24 디지털광고 16 디지털 광고 효과분석(2) 윤용찬본부장(데이터마케팅코리아) 11월 1주 25
25 디지털광고 18 브랜드 및 퍼포먼스 광고 KPI 전략 양윤미팀장(HSad) 11월 2주 25

교육신청안내

01.협약체결;02.광고교육원;03.과정 선택 및 수강신청;04.교육과정 수강;

교육 수강신청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