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정소개

과정소개

광고인이 되기 위한 첫걸음, 광고교육원이 열어드립니다.

연간교육과정 안내

국제광고인자격
구분 훈련일 훈련과정 정원
3월 11일, 16일, 18일 스마트광고 트렌드 리뷰(1차) 30
23일, 25일, 30일 광고마케팅 이해와 전략(1차) 30
4월 1일, 6일, 8일 미디어플래닝의 이해 25
13일, 15일, 20일 캠페인 실전기획 및 PT 30
22일, 27일, 29일 SNS 광고 운영전략(1차) 35
5월 4일, 6일, 11일 지상파 광고 운영(1차) 30
13일, 18일, 20일 마케팅커뮤니케이션 트렌드 이해 25
25일, 27일, 6/1일 브랜드커뮤니케이션 우수사례 분석 실무 25
6월 3일, 8일, 10일 스마트광고 트렌드 리뷰(2차) 30
15일, 17일, 22일 비주얼 콘텐츠 기획 20
24일, 29일, 7/1일 브랜디드콘텐츠 기획 35
7월 6일, 8일, 13일 브랜드 및 퍼포먼스 광고 포스트바이 25
15일, 20일, 22일 디지털 효과분석 실전 25
27일, 29일, 8/3일 PR 우수사례 분석 및 기획실습 25
8월 10일, 12일, 17일 크리에이티브 사례분석과 창안 25
19일, 24일, 26일 광고제작 실습 25
9월 7일, 9일, 14일 광고기획 사례연구 및
기획서 작성 클리닉(1차)
30
10월 5일, 7일, 12일 지상파 광고 운영(2차) 30
14일, 19일, 21일 SNS 광고 운영전략(2차) 35
26일, 28일, 11/2일 디지털 캠페인 전략수립&
프로그래매틱바잉 실습
25
11월 4일, 9일, 11일 카피라이팅 실습 25
16일, 18일, 23일 퍼포먼스 광구 KPI 달성전략 25
25일, 30일, 12/2일 광고마케팅 이해와 전략(2차) 30
12월 7일, 9일, 14일 검색광고를 활용한
퍼포먼스 마케팅 관리
20
16일, 21일, 23일 광고기획 사례연구 및
기획서 작성 클리닉(2차)
30

교육신청안내

01.협약체결;02.광고교육원;03.과정 선택 및 수강신청;04.교육과정 수강;

교육 수강신청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