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광고인과정

광고인이 되기 위한 첫걸음,
광고교육원이 열어드립니다.

IAA-KOBACO는 국제광고협회(IAA)에서 공식 인증한 교육과정입니다.
최신 광고 트렌드를 반영한 실무 중심의 교육과정으로, 2년간 300시간에 걸쳐 이루어집니다.
수료생에게는 IAA-AD Diploma가 수여됩니다.

[대학생 과정]IAA-KOBACO(Junior)

  • 교육대상 : 대학교 3, 4학년 재학생 및 대학원생, 당해연도 졸업예정자
  • 교육시간 : 300시간
  • 모집인원 : 60명
  • 교육내용

구분 시간(h) 세부내용
(J-1) 기초 75 ㆍ마케팅 커뮤니케이션(18h)
ㆍ광고 기획(21h)
ㆍ광고 집행(18h)
ㆍ광고 제작(18h)
(J-2) 실전 75 ㆍ광고주 OT(3h)
ㆍ실전 광고기획(24h)
ㆍ실전 광고집행(21h)
ㆍ실전 광고제작(24h)
ㆍ실전 PT 워크숍(3h)
(J-3) 디지털 75 ㆍ디지털광고 기획(21h)
ㆍ디지털광고 미디어(18h)
ㆍ디지털광고 효과분석(18h)
ㆍ빅데이터(18h)
(J-4) 디지털 실전 75 ㆍ광고주 OT(3h)
ㆍ실전 디지털캠페인 기획(24h)
ㆍ실전 디지털미디어(24h)
ㆍ실전 디지털광고 제작(21h)
ㆍ실전 PT 워크숍(3h)

[재직자 과정]IAA-KOBACO(Senior)

  • 교육대상 : 광고 관련 업계 종사자
  • 교육시간 : 300시간
  • 모집인원 : 40명
  • 교육내용

구분 시간(h) 세부내용
(S-1) 기초 75 ㆍ마케팅 커뮤니케이션(18h)
ㆍ광고 기획(21h)
ㆍ광고 집행(18h)
ㆍ광고 제작(18h)
(S-2) 실전 75 ㆍ광고효과 분석(21h)
ㆍ브랜드(21h)
ㆍ홍보 PR(24h)
ㆍ글로벌 마케팅(9h)
(S-3) 디지털 75 ㆍ디지털광고 기획(21h)
ㆍ디지털광고 미디어(18h)
ㆍ디지털광고 효과분석(18h)
ㆍ빅데이터(18h)
(S-4) 종합실전 75 ㆍ실전 광고주 OT(3h)
ㆍ실전 광고기획 실습(24h)
ㆍ실전 광고집행 실습(24h)
ㆍ실전 광고제작 실습(21h)
ㆍ실전 PT 워크숍(3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