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광고인과정

광고인이 되기 위한 첫걸음,
광고교육원이 열어드립니다.

IAA-KOBACO는 국제광고협회(IAA)에서 공식 인증한 교육과정입니다.
최신 광고 트렌드를 반영한 실무 중심의 교육과정으로, 2년간 300시간에 걸쳐 이루어집니다.
수료생에게는 IAA-AD Diploma가 수여됩니다.

[대학생 과정]IAA-KOBACO(Junior)

  • 교육대상 : 대학교 3, 4학년 재학생 및 대학원생, 당해연도 졸업예정자
  • 교육시간 : 300시간
  • 모집인원 : 60명
  • 교육내용

구분 시간(h) 세부내용
(J-1) 기초 실시간 72 ㆍ마케팅 커뮤니케이션(18h)
ㆍ광고 기획(18h)
ㆍ광고 집행(18h)
ㆍ광고 제작(18h)
비실시간 43 ㆍ온라인광고 e-러닝 9개 과목(43h)
(J-2) 특화 대면/비대면 99 ㆍ소비자심리와 행동분석(18h)
ㆍ광고효과와 빅데이터(18h)
ㆍ디지털광고기획(21h)
ㆍIMC마케팅전략(21h)
ㆍ크리에이티브 전략(21h)
(J-3) 실전 대면/비대면 86 ㆍ카피 실습(18h)
ㆍ프레젠테이션 실습(18h)
ㆍ기획서 실습(18h)
ㆍ유튜브제작 실습(18h)
ㆍ취업특강(14h)

[재직자 과정]IAA-KOBACO(Senior)

  • 교육대상 : 광고 관련 업계 종사자
  • 교육시간 : 300시간
  • 모집인원 : 40명
  • 교육내용

구분 시간(h) 세부내용
(S-1) 기초 실시간 72 ㆍ광고 제작(18h)
ㆍ광고 기획(18h)
ㆍ마케팅 커뮤니케이션(18h)
ㆍ광고 집행(18h)
비실시간 43 ㆍ온라인광고 e-러닝 9개 과목(43h)
(S-2) 특화 대면/비대면 99 ㆍ소비자심리와 행동분석(18h)
ㆍ광고효과와 빅데이터(18h)
ㆍ디지털광고기획(21h)
ㆍIMC마케팅전략(21h)
ㆍ크리에이티브 전략(21h)
(S-3) 실전 대면/비대면 86 ㆍ카피 실습(18h)
ㆍ프레젠테이션 실습(18h)
ㆍ기획서 실습(18h)
ㆍ유튜브제작 실습(18h)
ㆍ미디어플래닝&바잉 실습(14h)